Strobbo: 궁극적인 인사 자동화 도구
Strobbo는 Onlinewerkrooster에서 개발한 무료 Android 앱으로, 인사 관리를 자동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다중 지점과 회사를 운영하는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도구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여 상호 작용 가능한 일정을 생성하고 직원들의 모바일 기기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계약 및 정부 서류 작성, 급여 관리, 다양한 급여 엔진과 통합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.
Strobbo가 제공하는 중요한 기능 중 일부는 일정을 생성할 때 가용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, 이메일, SMS, 푸시 알림을 통해 계획된 근무 시간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, 오픈 쉬프트를 생성하고 직원들이 채울 수 있는 기능, 예상 매출을 기반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능, 내장된 타임 클록을 사용하여 실제 근무 시간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, 현금 등록기와 통합하여 직접적인 비즈니스 보고 및 급여 성과 보고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Strobbo는 직원들에게도 중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언제 어디서나 근무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, 출퇴근 기록, 오픈 쉬프트 확인 및 신청, 휴가 신청, 가용성 정보 제공 등이 있습니다.